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리바이스 키즈, ‘썸머 포인트 룩’ 네온 컬러 아이템 출시
여름철 스타일링에 포인트 주는 네온 컬러 아이템
입력 : 2021-07-22 오후 4:37:31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가 네온 컬러 아이템을 선보였다. 사진/한세드림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티셔츠, 슬리퍼, 샌들 등 네온 컬러 아이템들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네온 컬러는 청량하고 밝은 색감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여름철 특히 각광받는 컬러다. 화이트, 블랙 등 무채색과도 잘 어우러져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리바이스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네온 컬러 아이템은 블랙과 비비드한 네온 컬러의 조합으로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데일리룩을 어렵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다.
 
라임색 네온 컬러가 메인으로 돋보이는 네온티셔츠는 한 벌만으로도 유니크한 연출이 가능하다. 뉴로고써클프린트가 전면 가슴 위에 포인트로 들어가 있으며,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 BCI 인증으로 생산된 면 소재를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네온패턴배트윙티셔츠는 블랙 컬러 바탕에 앞 뒷면의 네온 컬러 배트윙 로고와 뒷면 넥 라인의 네온컬러 스티치 포인트가 눈에 띄는 티셔츠다. 그라데이션 로고티셔츠는 뉴로고에 네온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넣어 단조로움을 탈피했다. 두 제품 모두 면 소재로 여름철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리바이스 레터링 로고가 네온 컬러 포인트로 들어간 풀슬리퍼는 가벼우면서도 충격 흡수력이 높은 TPU 소재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가벼운 여름용 메쉬 소재 샌들인 멕시코는 카모 패턴 바탕에 로고 및 라인을 네온 컬러로 마감했다. 벨크로 여밈으로 착화가 쉬운 점도 특징이다.
 
남인영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기획MD는 "네온 컬러는 산뜻하면서도 유니크하게 매치가 가능해 여름철 특히 인기가 높은 컬러 중 하나"라며 "리바이스키즈의 네온 아이템으로 더욱 시원하고 유니크한 여름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심수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