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여성 웰니스 플랫폼 렛허(Let Her)가 공식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렛허는 월경 관리부터 성관계까지 여성이라면 꼭 알아야 할 필수 지식을 각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조명하며, 여성의 자의식을 높이는 콘텐츠를 담을 예정이다.
렛허는 매주 여성의 몸(Body)·맘(Mind)·성(Sex)을 둘러싼 심도 있는 웰니스 주제를 쉽고 자세하게 다룬 ‘위클리 테마’를 선보인다. 첫번째 위클리 테마는 한 번도 산부인과에 가보지 않은 여성을 위한 산부인과 사용설명서 ‘산부인과는 처음이라’다.
두번째 위클리 테마는 여성들의 내밀한 고민인 V존 케어를 다룬 ‘당신의 V존은 안녕한가요?’다. V존 케어를 주제로 우리나라 2049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흥미로운 서베이 결과와 더불어 ‘목욕 후 V존을 드라이어로 건조시키면 좋을까’와 같은 V존 관리법을 전문가와 함께 알아본다.
국내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셀프 케어 제품도 선보인다. 렛허 관계자는 "위클리 테마에 따라 폭넓은 조사와 전문가 취재, 실제 제품 리뷰 등을 통해 추천할 만한 제품을 선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렛허는 론칭 기념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멤버십을 통해 뉴스레터, 세일 정보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성웰니스 플랫폼 '렛허'가 론칭한다. 사진/렛허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