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SSG닷컴 전용으로 출시한 '조선호텔탕수육' 패키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조선호텔 탕수육'을 SSG닷컴 전용상품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조선호텔 탕수육’은 중화 요리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오리지널 탕수육을 상품으로 구현한 것으로 조선호텔 중식의 노하우를 담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중식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조선호텔 탕수육’판매가는 2인분 기준 1만2900원이다.
‘조선호텔 탕수육’은 국내산 등심을 저온에서 숙성하여 촉촉한 고기의 식감을 살렸으며, 튀김옷은 감자전분에 조선호텔 셰프만의 레시피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튀김으로 구현했다. 가정에서 조리시 주방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180℃에서 11분만 작동하면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조선호텔 탕수육을 완성할 수 있고 소스는 봉지채 끓는 물에 3분 조리 후, 기호에 맞게 찍어먹거나 부어먹으면 된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SSG닷컴에서는 이날부터 26일까지 조선호텔 탕수육 2개 이상 구매시 '조선호텔 유니짜장'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한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지난해 8월말 선보인 ‘조선호텔 유니짜장’, ’조선호텔 삼선짬뽕’의 누적판매량이 40만개를 돌파하며 프리미엄 간편가정식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