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비데부터 욕실 청소까지…대림케어, 프리미엄 렌털 출시
입력 : 2021-04-29 오후 3:29:12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대림바스의 홈케어 서비스, 대림케어가 업계 최초로 자동물내림비데 렌털 시 비데는 물론 욕실 공간 전체를 케어하는 프리미엄 렌털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대림케어는 그간 분리형 비데 렌털 시 비데를 정기적으로 관리해주는 비데 클린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자동물내림비데 렌털 상품 출시로 고객 케어 범위를 비데에서 욕실 전체로 확대해 서비스 품질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비데 렌털료 만으로 자동물내림 기능의 비데 사용은 기본, 전문가의 케어를 통해 깨끗한 욕실 공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덧붙였다.
 
대림케어의 자동물내림비데는 변기 레버를 내리지 않아도 스스로 물이 내려가는 제품으로 총 3종을 렌털 판매한다. 부드러운 공기방울 세정의 DST-330 제품은 월 2만5900원에, 스테인리스 노즐로 청결한 관리가 장점인 DST-1330은 월 2만6900원에, 쾌변 모드와 자동 탈취 기능으로 쾌적한 사용을 돕는 DCS-S50RAF는 월 2만9900원에 제품과 욕실 케어 서비스를 같이 이용할 수 있다.
 
욕실 케어 서비스는 4개월 주기로 방문해 비데 분리 청소 및 필터 교체, 살균은 물론 욕실 벽, 바닥, 양변기, 세면기, 욕실장, 수전 및 욕조 등 욕실 전체를 청소하고 살균해준다. 특히 일반 가정에서는 구비할 수 없는 전문 청소 장비로 묵은 때, 곰팡이를 제거하며 스팀 살균기로 소독 후 물기를 완벽 제거해 남은 습기까지 관리해준다.
 
특화 서비스와 함께 사은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5월 한달 간 비데 등록비와 설치비를 무료로 제공하며, 모든 계약 고객에게 대림바스 필터 샤워헤드 설치 및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대림케어가 비데렌탈 및 욕실케어 결합 상품을 출시했다, 자료/대림케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