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25일 오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GS샵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GS샵은 도심 속에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25일 오후 6시25분부터 7시30분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에 1인 4만4000원 상당의 조식을 성인 2인, 소인 2인까지 제공한다. 또 루프탑 야외 수영장 및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호텔 건식 사우나 이용권이 포함됐다.
GS샵 고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GS샵 모든 고객은 객실을 기존 스탠다드에서 슈페리어 급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웰컴 드링크 2잔은 물론, 호텔 내 식음료 할인 쿠폰도 준다.
또한 주중 일~목 체크인 시, 최대 24시간 머물 수 있다. 대다수 상품과는 달리 금요일에 체크인 해도 주말요금이 아닌 평일요금을 적용한다. 2박 연박 시 호텔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F&B 크레딧’ 바우처(1만원)도 추가로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의 하이라이트인 루프탑에 입장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GS샵 구매 고객들은 루프탑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5월 주중 한 달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코스요리(중식 3만5000원·석식 5만원)를 주문한 고객들은 ‘1+1’으로 호텔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생방송 중에는 특별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레지던스 프리미엄 원베드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해당 패키지 이용 기간은 4월30일부터 9월30일까지다.
이선호 GS샵 MD는 "선뜻 여행을 떠나기 힘든 시대 ‘호캉스’가 하나의 문화 트렌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만큼, GS샵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단독 조건으로 ‘노보텔 호캉스 패키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