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오아시스마켓, 수산인의 날 기념 제철 수산물 특가 판매
도다리쑥국 밀키드 및 생주꾸미 등 판매
입력 : 2021-04-01 오후 4:42:02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오아시스마켓은 ‘수산인의 날 특별기획전’을 오늘부터 4월 7일(수)까지 일주일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수산인의 날 특별기획전’은 해양수산부가 진행하는 대한민국수산대전의 일환이다.
 
오아시스마켓은 수산인의 날을 맞이해 코로나 19 이후 ‘주꾸미·도다리 축제’ 등 각종 수산물 축제가 취소돼 힘들어진 어민들을 위해 봄맛 가득한 특별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 봄 제철 수산물인 ‘도다리쑥국 밀키트(723g)’를 선보인다. 집에서 도다리쑥국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다리를 깨끗하게 손질하여 진공 포장했다. 손질된 도다리와 쑥뿐만 아니라 무, 호박, 대파, 고추, 다진 마늘 등도 포함돼 있어 맛 깔나는 도다리쑥국을 즐길 수 있다.
 
서우리 MD는 “오아시스마켓 ‘도다리쑥국 밀키트’는 새벽에 손질·세척 후 포장해 당일 물류센터에 입고돼 바다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고 있다”며 “현장을 찾기 어려운 소비자분들에게 신선한 제철 수산물도 배송해드리면서 수산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봄 바다의 전령사 ‘군산 생 주꾸미(500g)’ 역시 ‘수산인의 날 특별기획전’의 대표 상품이다. 오아시스마켓은 서해에서 잡은 살아있는 ‘군산 생 주꾸미’를 해수와 담아 배송한다. 3월에서 5월 사이에 수확되는 주꾸미에는 알이 꽉 차 있어 더 특별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은 ‘수산인의 날 특별기획전’에서 해당 상품 외에도 ‘국내산 무항생제 손질 민물장어(260g 내외/1 미 내외)’, ‘토종 자연산 민물새우(200g/팩)’ 등 총 39개 수산물 상품을 기존 할인가에 20% 추가 쿠폰을 더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은 행사 기간에 고객 한 ID 당 한 개 다운받을 수 있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최용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