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의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사진/클리오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30일 저녁 10시55분 롯데홈쇼핑에서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를 2차 판매한다.
지난 11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클리오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판매 방송은 제품의 뛰어난 커버력과 매끈한 피부 표현 연출로 화제가 돼다.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방송인 제이쓴이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고, 직접 쿠션을 시연하며 제품사용 정보를 제공하는 등 홈쇼핑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는 클리오 킬커버 팟 컨실러 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57시간 메이크업 커버 지속력'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오랜 시간 커버가 지속된다. 해당 제품은 밤 타입으로 롤링하는 순간 밤 제형이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바뀌며, 균일하고 얇게 커버되어 결점 없는 듯한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그리고 진정 특허를 받은 성분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이날 저녁 10시55분 2차 방송은 클리오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 본품 2종과 리필 3종 및 스틱 섀도우 1종, 퍼프 세트(3EA), 더블 퍼펙션 벨벳 립 1종 등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구성을 진행할 예정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클리오 관계자는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클리오 ‘더블 커버킬 마그넷 팩트’는 오는 30일 저녁 10시5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는 2차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홈쇼핑 공식몰에서 선구매 할 수 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