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한세드림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모이몰른'이 화섬 아노락 상하를 럭키 프라이스 상품으로 선보이고, 멤버십 회원 대상 '썸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럭키 프라이스(LUCKY PRICE)’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가성비 있는 가격에 선보이는 모이몰른의 시즌 행사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럭키 프라이스 ‘클립로킹 화섬 아노락 상하’는 넉넉한 핏의 아노락 상의와 4부 기장의 반바지가 세트로 구성됐다. 원단에 생활 방수 코팅이 적용됐으며,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많이 벌어지는 초여름 간절기부터 장마철까지 두루 착용하기 좋다.
옐로우, 아쿠아 블루, 라이트 오렌지등 톡톡 튀는 색상을 유니크한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 반영해 트렌디함을 한층 높였으며, 여유로운 핏으로 활동적인 아이들도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90부터 130까지 준비됐으며, 가격은 상하의 세트로 4만9900원이다.
다가오는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썸머 얼리버드찬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클립로킹 화섬 아노락 상하를 선구매하는 모이몰른 멤버십 회원에게 적립금 5000 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4월4일까지다.
신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MD팀장은 "아노락은 편안하면서도 센스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람막이와 방수 기능까지 겸비해, 여름철 특히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라며 "트렌디한 디자인에 상하의로 구성되어 우수한 가성비까지 갖춘 모이몰른의 이번 신제품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미리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지원 대표가 이끌고 있는 한세드림은 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사로 국내 유아동복 시장을 대표하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의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 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