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링엑스 플랫폼, OK케쉬백과 마이비 플랫폼 전환 협업 진행
입력 : 2021-03-17 오전 9:12:27
[뉴스토마토 이선율 기자] 글로벌 통합 마일리지 기반의 콘텐츠 플랫폼업체 링엑스가 OK 캐쉬백과 협업해 재단에서 운영중인 ‘마이비’ 플랫폼과 OK 캐쉬백 포인트 전환 시스템의 연동을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마이비’ 플랫폼에서 OK 캐쉬백 포인트를 전환해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링엑스 재단은 지난해 12월 통합 마일리지 기반 콘텐츠 플랫폼인 ‘마이비’를 무료로 공개했다. ‘마이비’ 플랫폼은 고객이 보유중인 마일리지를 통합, 전환하거나 결제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및 온·오프라인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링엑스 측은 "현재 ‘마이비’ 플랫폼에서 마일리지의 통합과 관리, 전송, 충전, 구매와 70여개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에 대해 실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외식, 다이닝, F&B, 레저, 음원, 웹툰, 동영상, 오디오북,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링엑스 CI.
 
이선율 기자 melody@etomato.com
 
이선율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이선율기자의 다른 뉴스
반 쿠팡 동맹 맺은 네이버·신세계, 이커머스 왕좌 노린다
김범수 카카오 의장, 재산 절반 사회 환원 공식 서약…"사회문제 해결 나설 것"
(규제 기로 선 K게임)②자율규제 속 꼼수로 지탄받는 3N, 자구책 내놓을까?
(규제 기로 선 K게임)③확률형 아이템 의존도 지나쳐…"지속가능한 BM 만들어야"
(규제 기로 선 K게임)①확률형 아이템 논란 심화에 규제 법안 더 세진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