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볼보, 겨울맞이 16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진행
이달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서 실시…부품교체시 20% 할인
입력 : 2021-01-04 오전 10:24:29
[뉴스토마토 박한나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4주간 볼보자동차 고객 대상으로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윈터(Service by Volvo 2021 Winter)'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볼보는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하는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원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추운 겨울철 최적의 차량 성능 유지와 안전 주행을 위해 볼보가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
 
볼보는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되는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원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볼보
 
캠페인 기간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냉각수·워셔액 무상 보충 포함,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제동 계통과 엔진오일 및 필터, 타이밍 벨트, 미션 오일 등 구동 계통까지 총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볼보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이벤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무상 점검 후 3가지 이상 부품을 교환하는 고객 대상으로 2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대상 전원 스웨덴 에그비누 패키지와 손 소독 티슈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볼보의 모든 공식 서비스센터는 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도록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했다. 입장 시 QR인증과 체온 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의 확인이 진행되며, 대기실 내 2M 이상 거리두기 유지와 좌석 투명 가림막 설치를 완료했다. 
 
볼보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윈터 무상 점검 캠페인과 관련된 서비스센터 위치와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가능하다"고 말했다.
 
 
박한나 기자 liberty01@etomato.com
박한나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