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허니버터칩, 겨울감성에디션 ‘센티멘털’ 출시
입력 : 2020-12-08 오전 10:54:29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해태제과는 올 겨울 시즌한정판 ‘허니버터칩 센티멘털’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맛으로 차별화하는 통상의 익스텐션 제품과 달리 감성 컨셉이다. ‘과자에 감성을 더해 위로를 전한다’는 컨셉을 적용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감성에디션 과자다.
 
코로나-19로 지친 서로를 응원하기 위해 달콤한 맛이 특징인 허니버터칩에 커피를 더해 감성과자로 내세운 것. 겨울철 3달(12월~2월)동안만 판매하는 시즌한정 에디션이다.
 
허니버터칩 특유의 단맛에 우울함을 줄이고 즐거움을 키워주는 달콤함을 듬뿍 더했다. 진한 커피향과 달콤한 초콜릿의 조화로 추워지면 즐겨 찾는 대표적인 겨울 맛 ‘모카’다. 아카시아 벌꿀과 고메버터의 깊은 풍미 속에 그윽한 모카가 더해져 달콤함이 한층 진하다. 덕분에 따뜻한 차와 함께 즐기기도 좋아 힐링의 시간을 갖기에 제격이다.
 
진한 달콤한 맛과 함께 패키지에는 감성적인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허니버터칩 캐릭터인 ‘허비’가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모카커피를 권하며 따뜻한 응원을 전한다. “고독한 게 아니야. 나를 온전히 돌아보는거야!”, “위로 받고 싶다. 이걸 보는 당신에게~” 같은 감성공감 메시지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지친 일상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감성에디션”이라며 “달달한 과자로 우울함 대신 더 즐겁고 활기찬 일상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최용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