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하이트진로음료, ‘소토닉 혼술상’ 증정 행사 진행
입력 : 2020-11-10 오전 8:58:23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홈플러스 매장에서 ‘진로 토닉워터’ 6개들이 패키지 3팩 구매 시 ‘소토닉 혼술상’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장에서 ‘진로 토닉워터' 3팩을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홈플러스 고객센터에서 구매 확인을 받으면 ‘소토닉 혼술상’을 수령할 수 있다. ‘소토닉 혼술상’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복고풍 디자인으로 개성 있는 뉴트로(New+Retro) 콘셉트의 술자리를 연출한다. 혼술, 홈술은 물론 홈파티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하이트진로음료 측은 "코로나19 장기화에 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점을 고려해 홈술에 멋과 개성을 더할 수 있는 ‘소토닉 혼술상’을 증정품으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소토닉 혼술상’ 증정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 140개점에서 시행된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MZ세대가 주도하는 소토닉 음주법 확산으로 최근 3년간 진로 토닉워터 매출액은 3배 가까이 증가했다. 이에 2018년 하이트진로음료는 진로 토닉워터의 용기 리뉴얼과 깔라만시 제품 출시했다. 올해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진로 토닉워터의 판매 성장세가 가속화되고 있다. 9월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1% 성장했고, 특히 수도권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됐던 9월 한 달간은 49% 성장을 기록했다.
 
'소토닉 혼술상' 증정 행사 홍보물. 자료/하이트진로음료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홍연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