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한나 기자] 쌍용자동차가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요트와 글램핑 체험을 겸한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쌍용차가 6일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요트와 글램핑 체험을 겸한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전시장 방문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오토매니저가 실내 항균소독 후 약속된 시간과 장소로 전달하는 '안심마중 시승 서비스'가 제공된다.
쌍용차가 6일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요트와 글램핑 체험을 겸한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사진/쌍용차
또 이 달 중 구매 고객에 출고일과 관계 없이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이 달 올 뉴 렉스턴을 계약하는 고객은 5년과 10만km 보증 서비스를 운영한다. 출고지연으로 인해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을 받지 못할 경우에도 인상 전 가격을 보장할 예정이다.
올 뉴 렉스턴 요트 세일링과 글램핑 익스피리언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7일까지 페이스북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된 20팀에 오는 28일 인천 영종도에서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 초청과 올 뉴 렉스턴 시승의 기회가 주어진다.
올 뉴 렉스턴 시승차는 2박 3일 제공된다. 참가자 별 프라이빗한 요트 세일링과 글램핑 체험이 진행된다. 플래그십 모델인 올 뉴 렉스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시승 체험을 제공한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달 구매 시 최장 72개월 1.9~3.9% 저리·장기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3.9% 할부 이용 시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커넥티드 블랙박스오 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기프트 패키지'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박한나 기자 liberty01@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