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노리플라이 권순관, 2집 'Connected' LP로 나온다
입력 : 2020-11-05 오전 9:08:34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노리플라이 멤버 권순관의 2집 'Connected'가 바이닐(LP)로 나온다. 소속사인 해피로봇 레코드의 바이닐 리이슈 시리즈 일환이다.
 
해피로봇레코드는 지난해부터 ‘My Own Table’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바이닐 붐에 맞춰 그간 나온 음반을 LP로 재해석하는 프로젝트다.
 
권순관의 1집 'A door', 쏜애플의 1집 '난 자꾸 말을 더듬고 잠드는 법도 잊었네', 2집 '이상기후', EP '서울병', SURL의 'Aren’t You?'가 시즌 1으로 선보여졌다. 시즌 2에서는 소란 1집 'natural', 쏜애플 3집 '계몽'이 LP로 재발매됐다.
 
LP로 나올 'Connected'는 권순관이 올해 초, 7년 만에 발매한 정규 2집이다. 해피로봇 레코드의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에 “권순관의 2집을 시작으로 시즌3에도 지난 음반들을 바이닐(LP)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권순관은 듀오 노리플라이의 멤버로 밴드와 솔로 활동을 병행 중이다. 성시경, 정승환, 권진아, 소유, 이승기를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에 작곡 및 프로듀서로 참여해오기도 했다.
 
LP는 오는 11월 6~7일 서울 인디 뮤직 페스타에서 최초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후 서울생활문화센터 서교(서울 마포구 양화로 72) 엠피엠지 부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순관 2집 'Connected'. 사진/해피로봇레코드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권익도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