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예능서 매력 발산한 LG 벨벳
KBS2 인기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등장
입력 : 2020-05-25 10:00:55 수정 : 2020-05-25 10:00:55
[뉴스토마토 김광연 기자]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자 온라인 패션쇼로 공개행사를 열었던 LG 벨벳이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됐다.
 
25일 LG전자에 따르면 전날 KBS2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LG 벨벳을 활용한 에피소드가 방송됐다. 이 프로그램에서 LG 벨벳은 김소연 에스팀 대표편에 등장했다. 해당 에피소드는 한혜연씨 섭외, 패션쇼 기획, 리허설, 온라인 공개 등 LG 벨벳 패션쇼의 준비과정부터 온라인 공개까지 촬영 현장 뒷얘기를 다뤘다.
 
영상에서 김소연 대표, 한혜연씨는 LG 벨벳이 가진 4가지 색상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찾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또 LG전자와 함께 LG 벨벳을 단순한 스마트폰이 아닌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로 표현하고자 다양한 시도를 했다.
 
김소연 대표는 빛과 드론을 활용해 LG 벨벳이 가진 다채로운 색상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LG 벨벳의 착 감기는 손맛과 매력을 패션쇼에서 잘 표현하기 위해 한혜연씨와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한혜연씨는 첨단 기술력으로 빚어낸 LG 벨벳의 영롱한 색상에 새로운 정체성을 부여하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LG벨벳 마케팅. 사진/LG전자
 
LG전자는 패션쇼 이외에도 스마트폰 관련 언택트 마케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LG 모바일과 함께 한 행복한 순간' 온라인 이벤트부터 유명 IT 유튜버인 '깨봉 채널', '이십세들'과 온라인 협업도 진행했다.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15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 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벨벳을 국내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LG 벨벳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광연 기자 fun35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광연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김광연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