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밴드 원위, 화사 '멍청이' 밴드 버전으로 커버
강렬한 밴드 퍼포먼스 '눈길'
입력 : 2020-04-09 11:39:43 수정 : 2020-04-09 11:39:43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마마무 화사의 '멍청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원위는 지난 8일 오후 8, 공식 SNS를 통해 화사의 '멍청이' 커버 영상을 선보이며, 강렬한 밴드 퍼포먼스를 펼쳤다.
 
공개된 영상 속 원위는 화사의 '멍청이'를 밴드 버전으로 재해석했다.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보컬, 그리고 시크한 매력까지 앞세워 원곡과는 다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앞서 화사는 원위의 신곡 '모르겠다고'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특별한 후배 사랑을 내비쳤다. 이에 원위가 화사의 솔로곡 '멍청이'를 밴드 버전으로 커버해 화답하며, 선후배간의 끈끈한 우정이 훈훈함을 안겼다.
 
원위의 신곡모르겠다고는 멤버 키아의 자작곡으로, 나를 뛰어넘는 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낸 노래이다. 힙합, R&B, 보사노바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편곡 위에 원위와 화사의 개성 넘치는 음색이 더해져 밴드의 틀을 뛰어넘는 색다른 시도가 돋보이며, 하린의 드럼과 강현의 재즈기타 솔로 사운드의 강한 중독성이 인상적이다.
 
한편, 원위는 9일 오후 6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모르겠다고'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커버 영상 캡처. 사진/RBW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