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원위, 신곡 '모르겠다고' 발표…화사 지원사격
특급 시너지 예고
입력 : 2020-04-02 10:23:42 수정 : 2020-04-02 10:23:42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신곡 '모르겠다고'를 들고 돌아온다.
 
원위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화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모르겠다고'를 발매한다.
 
신곡 '모르겠다고'는 멤버 키아의 자작곡으로, '나를 뛰어넘는 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낸 노래다. 힙합, R&B, 보사노바를 넘나드는 편곡에 원위와 화사의 개성 넘치는 음색이 더해진다.
 
'모르겠다고' 뮤직비디오는 화사의 행동이 나비효과처럼 원위에게 상처를 남기는 과정을 특유의 영상미로 표현해냈다. 화사는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하며 후배그룹 원위의 적극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원위는 첫 싱글 '1/4'을 비롯해 '2/4'에 이어 이번 싱글 '3/4'까지 밴드 연주는 물론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직접 해내며 특유의 음악성을 보여줘 왔다.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에 "이번 신곡은 짙게 맴도는 훅은 상상력을 자극하고, 힙합적 요소를 가미한 하린의 드럼과 강현의 재즈기타 솔로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안긴다. 오는 5월 '4/4(ONE)' 정규 앨범 발표와 함께 본격 활동을 돌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커버 이미지. 사진/RBW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