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신곡 'Oh my god' 콘셉트 이미지 공개
새하얀 '라이' 버전
입력 : 2020-04-02 08:13:46 수정 : 2020-04-02 08:13:46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여자)아이들이 새하얀 '라이(Lie)' 버전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여자)아이들은 강렬한 블랙 아우라를 발산했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하얀 드레스를 입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흰색 천과 꽃, 깃털을 활용해 순수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더해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에 “'I trust'는 믿음의 존재를 ''로부터 시작해 '나는 나를 믿는다'라는 뜻을 담아낸,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Oh my god'은 데뷔곡 'LATATA'부터 지난해 Mnet '퀸덤'을 통해 공개한 'LION'에 이르기까지 연이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