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택스 프리 이벤트’…7% 취득세 지원
입력 : 2020-04-01 08:28:09 수정 : 2020-04-01 08:28:09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한국지엠은 개별소비세 외 추가 세금부담을 지원하는 ‘Tax free event’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조치에 발 맞춰 국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콤보 할부 프로그램 적용 시 스파크(LS/Van 트림 제외) 구매 고객에게 10년 자동차세에 상응하는 100만원을 지원하며,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 7% 취득세를 지원한다.
 
이밖에도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을 위해 36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또는 최초 1년간 월 1만원의 최소 금액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초기 구입비용의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으로, 최초 1년간 월 1만원씩 납입하고 이 후 3년간은 4.5% 이율로 할부가 진행된다.
 
한국지엠이 '택스 프리 이벤트'를 시행해 취득세를 지원한다. 사진/한국지엠
 
백범수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고객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쉐보레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며, “개별소비세 인하와 더불어 취득세 지원, 각종 할부 프로그램 등을 통해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주력 판매 모델은 물론 카마로 SS, 볼트 EV 등인기 차종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트래버스와 콜로라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9~2.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지난달에 이어 ‘새출발 프로모션’을 4월에도 실시, 스파크 20만원,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콜로라도, 트래버스 3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도 그대로 유지된다. 볼트 EV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60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혜택을, 카마로 SS 에는 최대 10% 현금 지원 또는 50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홍

경제와 문화가 접목된 알기쉬운 기사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