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간판 예능의 콜라보…‘편애중계’X‘복면가왕’
전설의 탑골 3인방의 치열한 쟁탈전
입력 : 2020-01-26 14:37:06 수정 : 2020-01-26 14:37:06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MBC ‘편애중계복면가왕과 컬래버레이션으로 탑골 가수 특집을 펼친다.
 
오는 28일 오후 방송되는 MBC ‘편애중계에서는 응원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편애 중계진이복면가왕출연권을 놓고 펼치는 탑골 가수 3인방의 대결을 중계한다.
 
최근 유튜브에서 1990년대 음악 방송을 보여주면서 유행한온라인 탑골공원에도 센터에 가려 스포트라이트에서 살짝 빗겨간 존재들이 있다. 이에 서장훈, 안정환, 김병현, , 김성주, 김제동이 지독한 편애와 응원으로 이들을 조명한다.
 
특히 이번 대결에서 우승한 선수에게는 MBC의 간판 예능복면가왕에 복면을 쓰고 출전할 수 있는 티켓이 주어져 중계진들을 열띤 사명감에 차게 한다. 이 탑골 3인방이복면가왕섭외를 애타게 기다렸다는 소식을 듣고 더욱 짠해졌다고.
 
또한 그때 그 시절을 몸소 겪은 중계진은 김수철, 전영록부터 티티마, 파파야, H.O.T.와 클릭비 등 1980년대와 1990년대를 아우르는 추억의 가수들을 소환하며 수다를 폭발시킨다. 안정환은 선수 3인방의 열정적인 무대를 보고젊은 시절 우상들이었다며 기립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최근 양준일이탑골 GD’로 불리며 전성기를 맞이한 만큼 편애 중계진 역시 2의 양준일을 소환할 수 있을지 뜨거운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편애중계’ 제작진은요즘 탑골 열풍이 불고 있지만 추억의 가수분들 중 멤버들이 많은 그룹의 경우에는 아쉽게 가려진 분들도 계시다. 그런 분들의 편이 되어 응원하고 조명하면 또 색다르지 않을까 싶었다복면 아래 탑골 가수들이 누구일지 추리해서 보는 재미가 있다. 함께 응원하시면서 봐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무대를 뒤집어 놓은 탑골 가수들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MBC ‘편애중계는 오는 28일 오후 950분에 방송된다.
 
편애중계 스틸컷. 사진/MBC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지훈

듣고, 취재하고, 기사 쓰는 밤도깨비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