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새 앨범 'ALL FOR YOU' 예약 판매 시작
28일 음원 공개 이어 3월 콘서트 예고
입력 : 2020-01-16 16:28:10 수정 : 2020-01-16 16:28:10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젝스키스의 새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16일 오후 4시부터 YG 셀렉트 등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서다.
 
젝스키스의 첫 미니앨범 'ALL FOR YOU' 'ALL' 버전과 'YOU' 버전, 2종으로 발매된다. 젝스키스가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4인 체제로 처음 발표하는 신보다.
 
이번 앨범은 포토북(96페이지), 리릭 카드(10페이지), 그룹 및 솔로 랜덤 폴딩 포스터, 랜덤 포토카드, 그룹 및 솔로 포스트카드, 랜덤 메시지 포토카드 패키지, 랜덤 시크릿 메시지 스크래치카드 등이 포함된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ALL FOR YOU' ' (DREAM)', '의미 없어 (MEANINGLESS)', '제자리 (ROUND & ROUND)', '하늘을 걸어 (WALKING IN THE SKY)'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소속사는 “R&B·댄스·마이애미 베이스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한 젝스키스 멤버별 보컬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이와 더불어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는 동시에 실험적인 음악을 담으며 젝스키스만의 색채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선명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으로, 한겨울에 따뜻한 기운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젝스키스는 이후 3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오는 29일 인터파크에서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된다. 이어 1차 일반 티켓 예매는 24일 옥션 티켓에서, 2차는 210일 옥션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젝스키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지훈

듣고, 취재하고, 기사 쓰는 밤도깨비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