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카드 신규발급·새해 동기부여 이벤트 실시
입력 : 2020-01-07 15:04:35 수정 : 2020-01-07 15:04:35
[뉴스토마토 최한영 기자] DGB대구은행은 2020년 새해를 맞아 신용카드를 신규 발급받거나 일정 금액 이상을 사용한 고객 대상 경품증정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대구은행의 비대면(IM뱅크·웹뱅킹) 신용카드 발급 고객과 ‘DGB대구은행 BC카드’ 운동·서적 관련 누적 10만원 이상 사용 고객 등이 대상이다. 비대면채널 신용카드 신규 발급 후 익월 말까지 누적 1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 전원에게 10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별개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마사지 기기, 베이커리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새해를 맞아 운동과 책 읽기 등의 신년목표를 설정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DGB대구은행 BC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운동이나 서적 관련 구매액이 누적 10만원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100% 캐시백(1등, 해당매출 100% 캐시백 40명), 교보문고 기프트카드(2등, 모바일 기프티콘 3만원권 40명), 커피 기프티콘(3등,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40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개별 통지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카드발급이 늘어나는 새해, 많은 고객에게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하는 한편 2020년 운동과 독서 등의 목표를 세운 고객에게 동기부여를 하기 위해 새해 첫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별개로 대구은행은 고객 편의를 돕기 위한 국세 무이자할부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년 말까지 부가가치세, 소득세, 종합부동산세, 상속세 등 국세를 대구은행 신용카드(개인·기업)로 납부 시 2~6개월 무이자할부(할부수수료 전액 면제)가 가능하며 납부는 CD·ATM, 카드로택스, 세무서 등에서 가능하다.
 
사진/대구은행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한영

정치권 이모저모를 소개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