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봉구 첫 프로듀싱곡 ‘어쩌면, 널 잊을 수 있을까’ 발매
첫 전국 투어 개최까지 ‘열일’ 행보
입력 : 2019-12-06 08:26:29 수정 : 2019-12-06 08:26:29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보컬듀오 길구봉구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티저영상 캡처. 사진/더뮤직웍스
 
길구봉구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어쩌면, 널 잊을 수 있을까를 발매한다.
 
‘어쩌면, 널 잊을 수 있을까는 쓸쓸하고 차가운 현 계절과 딱 어우러지는 발라드로, 연인과 헤어진 후 애써 잊어보려 노력하지만 결국 사무치는 그리움에 괴로워하는 남자의 심경을 담아내 먹먹한 여운을 안기는 곡이다.
 
특히 멤버 봉구가 처음으로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서정적 멜로디와 길구봉구 특유의 감성 및 폭발적인 가창력이 환상의 조화를 이뤄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길구봉구는 2020 1 4일 대구를 시작으로 부산, 서울 등에서 첫 번째 전국투어를 개최하고 각지 팬들과 만난다. 길구봉구는 사랑, 이별, 그리움, 그리고 다시 사랑으로 이어지는 한 편의 드라마와 같은 아름다운 무대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길구봉구는 지난 2013미칠 것 같아로 가요계 데뷔 후이 별’,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그래 사랑이었다’, ‘다시, 우리등 발매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으며 믿고 듣는 국내 대표 보컬 듀오로 자리매김했다.
 
커버 이미지. 사진/더뮤직웍스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지훈

듣고, 취재하고, 기사 쓰는 밤도깨비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
0/300

길구봉구의 ‘어쩌면, 널 잊을 수 있을까’ 많이 기대할게요. 좋은 목소리로 좋은 음반 많이 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운 이 계절과 어울리는 음악인 것 같습니다.

2019-12-06 16:01 신고하기
답글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