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숨기고 있다"…'나를 찾아줘', 캐릭터 예고편 공개 (영상)
역대급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이영애, 유재명, 박해준…압도적 존재감과 연기 시너지
입력 : 2019-11-05 20:01:13 수정 : 2019-11-05 20:01:13
 
 [뉴스토마토 김희경 기자] 영화 '나를 찾아줘'(감독 김승우)가 강렬한 캐릭터와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담아낸 캐릭터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은 6년 전 잃어버린 아이를 봤다는 의문의 전화를 받고 낯선 곳으로 향하는 ‘정연’의 모습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아이를 찾으러 왔어요”라며 아이를 찾는 ‘정연’과 이를 경계하며 비슷한 아이를 본 적도 없다는 낯선 사람들. 그 속에서 곳곳에 발견되는 아이의 흔적에 아들 ‘윤수’가 이곳에 있음을 직감하는 ‘정연’의 모습은 ‘정연’ 앞에 펼쳐질 일촉즉발의 상황을 예고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정연’을 경계하는 인물 ‘홍경장’은 강렬한 존재감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서늘한 눈빛과 함께 “저 경찰인 건 아시죠”라며 쉽게 떠나지 않는 ‘정연’을 돌려보내려는 ‘홍경장’의 모습은 ‘정연’과 빚어낼 예측불가의 갈등 상황을 예고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전국 안 가본 곳 없이 아이를 찾아 헤매온 ‘정연’의 남편 ‘명국’은 “우리 윤수 잘 부탁해”라는 대사와 함께 아이를 찾겠다는 간절한 모습으로 몰입도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6년 전 사라진 아이. 그리고 낯선 사람들. 모두가 숨기고 있다”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숨 막히는 사건의 연속을 예고하는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한 '나를 찾아줘'는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강렬한 여운으로 올 11월 극장가를 압도할 것이다.
 
실종된 아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팽팽한 긴장과 드라마틱한 전개에 깊은 내공과 실력을 지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나를 찾아줘'는 오는 1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 '나를 찾아줘' 예고편 캡처.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김희경 기자 gmlrud151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희경

뉴스토마토 김희경 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