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무상 업그레이드
입력 : 2019-10-28 16:52:06 수정 : 2019-10-28 16:52:06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인컨트롤 터치 프로(InControl Touch Pro)를 최신 버전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하는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고객들도 더욱 발전된 재규어랜드로버의 인포테인먼트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2016년부터 2018년식 차량에 탑재된 인컨트롤 터치 프로의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1400여개 이상의 보완된 기능이 적용돼 더욱 빠르고 더욱 편리하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는 애플 카 플레이(Apple Car Play) 및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폰 팩(Smartphone Pack)’ 무상 제공이 포함됐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28일부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무상 업그레이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폰 팩’을 탑재하면 차량 내 터치스크린으로 스마트폰 앱에 접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리(Siri) 또는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등 보이스 컨트롤 기능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선으로 차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SOTA(Software Over The Air)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와이파이, 테더링, 차량에 설치된 SIM카드 등을 이용해 직접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TCU(Telematics Control Unit) 등의 소프트웨어를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최신 버전으로 편리하게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스마트폰 팩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10.2인치 터치스크린의 인컨트롤 터치 프로가 기본적으로 설치돼 있어야 한다. 또한 On-The-Go 가능 USB 포트의 프런트 유저 인터페이스 패널(UIP)도 구비돼야 한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무상 업그레이드 캠페인을 실시해 기존 고객으로 하여금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현재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차량 수리 및 점검 서비스와 시승 기회 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갈 계획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고객들도 재규어랜드로버의 발전된 최신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무상 업그레이드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 및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6~18년식 차량에 탑재된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1400여개 이상의 보안된 기능이 적용된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홍

경제와 문화가 접목된 알기쉬운 기사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