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인싸' 펭수, '마리텔' 출격…MBC 디스부터 매니저 괴롭히기까지
유튜버 도티, 차세대 유튜브 스타 ‘인싸 펭귄’ 펭수 만남
입력 : 2019-10-28 09:33:38 수정 : 2019-10-28 09:33:38
[뉴스토마토 김희경 기자]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으로 지상파 예능에 첫 출연한다. 그는 자신을 격하게 환영하는 도네이션이 연달아 터져 나오자 기쁨의 리액션을 보이는가 하면 MBC 디스를 하는 등 솔직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폭발 시켜 기대를 증폭시킨다.
 
오늘(28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도티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가 함께 등장한다.
 
앞서 다양한 스타들을 만나며 크리에이터 컨설팅을 했던 도티가 차세대 유튜브 스타로 급부상 하고 있는 ‘인싸 펭귄’ 펭수를 만난다. 펭수는 남극에서 온 자이언트 펭귄으로 월드 클래스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캐릭터. 그는 지상파 첫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도티가 당당하고 거침없는 펭수의 위용에 세상 쭈굴한 모습으로 맞이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그는 ‘펭수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치며 펭수의 ‘펭성(펭수+인성) 논란’에 대해 낱낱이 짚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펭수는 자신이 회사 물건을 집어던지고, 매니저를 괴롭히는 ‘펭성 논란’에 대수롭지 않다는 자세를 취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펭수는 “MBC 안되겠네”라며 거침없이 불만을 토로하는 등 ‘펭성’을 폭주했다고.
 
결국 도티는 펭수의 망설임 '일절'없는 행동에 훈장님을 소환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모은다. 이에 평소와 다르게 공손한 모습의 펭수가 포착돼 세 사람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도티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의 만남은 오늘(28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각양각색 콘텐츠 방송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V2' 스틸컷. 사진/MBC

 
김희경 기자 gmlrud151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희경

뉴스토마토 김희경 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