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출범 1주년 기념 ‘돌잔치 이벤트’ 성료
입력 : 2019-10-24 09:10:46 수정 : 2019-10-24 09:10:46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케이카(K Car)는 전날 케이카 영등포 직영점에서 대표모델 하정우와 함께 브랜드 출범 1주년 기념 ‘케이카 돌잔치’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년간 전국 직영점 또는 홈서비스를 통해 직영 중고차를 사거나 판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달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케이카와 함께 한 추억’에 대한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 3명과 가족들을 하정우와 함께하는 특별한 1주년 행사에 초대했다.
 
이날 하정우 배우는 “실제 케이카 서비스를 이용해보니 신뢰할 수 있었다”며 케이카의 1주년을 축하하는 덕담을 건넸다.
 
케이카가 브랜드 출범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케이카
 
케이카에 바라는 점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과 함께 평소 하정우에게 궁금했던 점을 직접 물어볼 수 있는 Q&A 코너도 마련됐다. 또한 초대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 주유 상품권 등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마무리됐다.
 
행운의 주인공이 된 김기윤씨는 “올해 결혼과 이사, 출산 등 한 번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한 해를 마무리하기 전에 이렇게 뜻 깊은 축하 자리에 초대돼 매우 기쁘다”며 “차를 잘 모르는 저에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좋은 중고차를 추천해주셔서 감사 드리고 다음에 차를 살 때도 꼭 케이카에서 구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케이카는 집에서도 편리하게 차량을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 3일 환불제, 3D 라이브 뷰 등 다양한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기획하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지난 1년간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케이카만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케이카
 
케이카 1주년 행사에서 배우 하정우가 호텔 식사권 당첨 고객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케이카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홍

경제와 문화가 접목된 알기쉬운 기사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