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패밀리 액세서리 프로모션 실시
입력 : 2019-10-23 10:24:52 수정 : 2019-10-23 10:24:52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가장 다재다능한 다목적 SUV인 디스커버리 패밀리 라인업의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디스커버리 패밀리 라인업의 모든 액세서리를 오는 12월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위한 액세서리는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고객에게 확장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온로드 운행을 위주로 하는 고객에게도 편의성을 제공한다. 장착 시 차량을 더욱 감각적으로 만드는 역할도 하는 디스커버리 패밀리 액세서리는 디스커버리와 디스커버리 스포츠 전용 제품군으로 나뉜다.
 
랜드로버가 12월까지 디스커버리 패밀리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대표적인 액세서리인 크로스바, 고정식 사이드 스텝 또는 전동식 사이드 스텝, 탈착식 토우바 및 디스커버리 스포츠 액세서리인 크로스바(루프레일 포함), 고정식 사이드 스텝, 클릭&행, 트렁크 고무 매트 등을 포함한 액세서리 전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루프레일에 설치되는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스포츠 전용 크로스바는 내구성이 좋은 광택 마감 알루미늄으로 제작됐다. 바 전체 길이를 활용하는 T-트랙 디자인으로 물품을 넉넉히 적재할 수 있다. 공기역학적인 라인으로 설계되어 공기저항이나 풍절음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디스커버리 패밀리 전용 고정식 또는 전동식 사이드 스텝은 외관상의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탑승자 승하차 시에 도움을 주고 루프에 적재된 짐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디스커버리’ 브랜딩이 각인돼 있으며 메탈릭 트림 피니쉬가 적용돼 세련미를 더했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
 
차량, 캠핑 트레일러, 보트 등을 견인할 수 있도록 하는 탈착식 토우바는 50mm 토우볼이 달려있으며, 디스커버리에 장착 시 최대 3.5톤(3500kg)까지 견인할 수 있다. 평상시에는 탈착해 놨다가 필요시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어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에 적용 가능한 클릭&행은 1열 좌석 헤드레스트 뒤편에 장착돼 셔츠와 재킷 등을최대 3kg까지 걸 수 있다. 트렁크 고무 매트는 청소가 쉬워 아웃도어 활동 후 더러워질 수 있는 트렁크 공간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홍

경제와 문화가 접목된 알기쉬운 기사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