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미리 준비하는 '2020 설날여행' 기획전
입력 : 2019-10-22 14:51:09 수정 : 2019-10-22 14:51:09
[뉴스토마토 양지윤 기자] 노랑풍선은 '2020 설날여행' 기획전을 오픈 했다고 22일 밝혔다.
 
내년 설 연휴는 1월24일부터 27일까지 주말을 포함해 4일 간의 다소 짧은 일정이다. 저녁 출발 상품을 선택하거나 연차를 활용하면 여행지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필리핀·베트남·태국 등 동남아부터 괌·사이판·호주 등 남태평양,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유럽, 미주 등의 해외패키지 상품만을 선보인다. 
 
베트남 나트랑 빈펄랜드. 사진/노랑풍선
 
베트남 '나트랑 빈펄리조트+빈펄랜드1일+ 양베이 & 반나절자유시간 4일/5일' 상품은 티웨이항공, 비엣젯항공, 에어서울,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등 원하는 항공편 중 선택할 수 있다. 로컬 5성급인 빈펄리조트에서 숙박은 물론 초대형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놀이공원 등이 마련되어 있는 빈펄랜드 1일 자유이용권을 포함한다.
 
나트랑 핵심 시내관광을 포함해 관광과 휴양, 액티비티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생태 관광의 모델로써 악어낚시, 닭싸움, 돼지경주, 양베이 폭포 계곡 물놀이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를 갖추고 있는 양베이 테마파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반나절 자유시간도 제공한다. 
 
중국 원가계. 사진/노랑풍선
 
아울러 '장사/장가계/원가계/천문산 3박5일' 상품은 황룡동굴, 금편계곡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다. 장가계에서의 필수 관광인 천문산 케이블카 이용, 황룡동굴, 보봉호수 유람관광, 원가계 풍경구와 백룡엘리베이터 탑승 등 다양한 선택관광이 상품의 기본 일정 속에 들어가 있다. 또한 노쇼핑, 노옵션에 가이드와 기사의 경비를 포함했다. 
 
기획전은 내년 1월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노랑풍선
 
양지윤 기자 galile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양지윤

더 나은 세상을 위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