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아이들·반려견 있으면 벽걸이 공기청정기로 사용
입력 : 2019-10-21 13:42:06 수정 : 2019-10-21 13:42:06
[뉴스토마토 양지윤 기자] 웅진코웨이는 대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AP-3519A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사무실·학교·병원·식당·카페 등 권장 사용면적이 115제곱미터 이상인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를 겨냥하기 위해 이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 프리필터 △ 에어매칭필터 △ 탈취필터 △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 별 상황과 계절에 맞춰 미세먼지 집중필터나 이중탈취 필터를 선택할 수 있어 체계적인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사진/웅진코웨이
 
또한 실내공기질 오염 정도를 제품 앞면을 통해 네 가지 색깔 변화로 보여주기 때문에 오염 정도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초미세먼지 센서를 장착해 실시간으로 실내공기질 상태를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 센서는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아이들이나 반려견이 있는 경우 제품에 손이 닿지 않도록 벽걸이 방식으로 제품 설치가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스탠드 방식으로도 설치 가능하다. 이 제품은 제품을 조작할 수 있는 리모콘이 제공되기 때문에 설치 유형에 상관없이 사용 할 수 있다.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5만3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고 일시불 가격은 159만원이다. 렌탈은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필터 교체 등 체계적인 제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미지/웅진코웨이
 
양지윤 기자 galile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양지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