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미국 발레단 ABT 갈라쇼 빛냈다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에 LG 시그니처 전시
유명 사진작가 마크 셀리거가 직접 촬영하는 ‘시그니처 룩’ 이벤트 진행
입력 : 2019-10-18 10:00:00 수정 : 2019-10-18 10:29:47
[뉴스토마토 권안나 기자] LG전자가 세계적인 발레단인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이하 ABT)의 가을 시즌 첫 갈라 행사에서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선보였다.
 
LG전자는 16일(현지시간) ABT의 가을 갈라 행사가 열린 미국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의 입구에 LG 시그니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세탁기 등을 전시해 공연 관람객들이 예술과 조화를 이룬 가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 시그니처 라인업. 사진/LG전자
 
또 유명 사진작가 마크 셀리거를 초청해 VIP 관람객들을 위해 사진 촬영 이벤트인 ‘시그니처 룩’도 진행했다. 마크 셀리거는 미리 촬영한 ABT 무용수들을 배경으로 하는 ‘LG 시그니처 포토존’에서 마치 미국 잡지 ‘베니티 페어’의 헐리우드 이슈 표지모델처럼 관람객을 촬영하고 기념 사진을 전달했다.
 
마크 셀리거는 “LG 시그니처와 함께 ABT 갈라 행사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작업을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이번 갈라 행사는 관람객부터 무용수까지, 그리고 공연장과 세련된 LG 시그니처의 조합까지 모두 높은 품격과 우아함을 한껏 뽐냈다”고 말했다.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에서 유명 사진작가 마크 셀리거가 LG 시그니처 포토존에서 ABT 무용수들을 촬영한 모습. 사진/LG전자
 
LG전자는 ABT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올해부터 향후 3년간 ABT를 공식 후원한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세계적인 발레단인 ABT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 것처럼 예술과 가전의 조화를 보여주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LG 시그니처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내 고객들은 LG베스트샵 대치본점 및 강서본점, 주요 백화점 등에서 최근 출시한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와 LG 시그니처 상냉장ㆍ하냉동 냉장고를 포함해 총 7종의 LG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최근 출시된 LG시그니처 와인셀러. 사진/LG전자
 
권안나 기자 kany87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권안나

보이지 않는 것까지 통찰하는 넓은 시야를 담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