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시크와 함께 하는 컴포트 SUV 시승행사 진행
입력 : 2019-10-15 17:39:41 수정 : 2019-10-15 17:39:41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시트로엥이 10월 주말 동안 모든 SUV 라인업을 시승할 수 있는 ‘시트로엥 컴포트 SUV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편안함과 안전, 실용성이라는 가치를 공유하는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와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SUV는 가족단위 고객에게 인기 차종으로 꼽히는 만큼, C5 에어크로스 SUV를 비롯, C3 에어크로스 SUV, C4 칵투스의 시승기회를 마련했다. 운전자뿐 아니라 모든 탑승자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는 시트로엥 SUV 라인업의 매력을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시트로엥이 10월 주말 동안 '시트로엥 컴포트 SUV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시트로엥
 
시승행사는 오는 19~20일, 26일~27일 두 차례에 걸쳐 시트로엥 주요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케이터링과 함께 캐리커처, 타로, 네일케어 그리고 시크의 플레이테이블과 색칠도구가 마련된 키즈존을 마련해 모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에코백을 증정한다.
 
시트로엥은 시크의 카시트 및 유모차 전시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동안 C5 에어크로스 SUV 구입 고객에게는 시크 카시트 또는 유모차를 증정하며, C3 에어크로스 SUV 구입 고객에게는 스마트테이블 세트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트로엥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와 협업한다. 사진/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C5 에어크로스 모습. 사진/시트로엥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홍

경제와 문화가 접목된 알기쉬운 기사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