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골프대회 10주년 특별금리 이벤트
'중도해지OK정기예금' 최대 연 0.4%포인트 우대금리 제공
입력 : 2019-09-23 11:41:46 수정 : 2019-09-23 11:41:46
[뉴스토마토 최진영 기자] OK저축은행은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개최 10주년을 기념해 중도해지OK정기예금 상품 가입고객 대상으로 최대 연 2.3% 금리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골프대회 폐막일인 29일까지 OK저축은행 모바일 홈페이지의 팝업창을 통해 연 0.1%포인트 우대금리를 신청할 수 있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 상품 첫 가입 고객이라면 연 0.1%포인트 금리가 자동으로 추가 적용된다.
 
또 대회장에 설치된 OK저축은행 홍보부스에서 진행되는 복권 이벤트에 참여하면 연 0.2%포인트 특별 금리가 제공된다. 이번 특별 우대금리는 계좌개설 당일에 한하여 가입금액 최대 3억원까지 제공된다.
 
골프대회 현장을 방문한 갤러리들은 우대금리 이벤트 외에도 1천만 원 상당의 BFL 프리미엄 캠핑 트레일러가 걸린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OK저축은행을 대표하는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이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며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격려가 있었기에 우리 대회가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메이저 대회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 "이러한 기쁨을 함께 나누고 그간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우대금리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많은 분들께서 이번 혜택을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OK저축은행은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개최 10주년을 기념해 중도해지OK정기예금 상품 가입고객 대상으로 최대 연 2.3% 금리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최진영 기자 daedoo053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진영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환영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