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커뮤니티 '위라운지' 모바일 페이지 런칭
입력 : 2021-10-19 09:07:42 수정 : 2021-10-19 09:07:42
[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사람인에이치알(143240)이 운영하는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의 일 관련 커뮤니티를 모바일에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사람인은 ‘We.(위)라운지 모바일 페이지’를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위라운지는 ‘일’과 관련한 고민과 생각을 편하게 이야기하도록 마련된 커뮤니케이션 공간이다. 사람인에서 진행 중인 캠페인이나 이벤트 소식, 사람인 서비스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 이용자에게 전하고 싶은 정보를 제공하며, 사용자는 이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람인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한 점이나 필요한 서비스에 대해 개선 의견을 내는 창구도 된다.
 
런칭 축하 이벤트도 있다. 사람인 로그인 후 위라운지 내 런칭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게시물을 SNS에 공유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1명 △뚜레쥬르 리얼 브라우니 200명 △'광동 비타500' 500명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다음달 5일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사람인의 최형순 팀장은 “위라운지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이 취업이나 이직을 하면서 겪은 생생한 경험을 나누고, 실질적인 노하우와 위로를 얻기를 바란다”며 “사람인을 이용하면서 느낀 개선점이나 바라는 점 등에 대한 사용자의 의견을 경청해 서비스에 반영하는 등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만드는 데도 위라운지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람인은 채용 및 구직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신저 서비스, 커뮤니티 공간, HR 실무자를 위한 콘텐츠 등을 통해 기업과 구직자와의 소통 역할을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자료/사람인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태현

전진만 염두에 두려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