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지앤모어, 제3회 월경박람회 개최
2021-05-11 18:26:34 2021-05-11 18:26:34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월경 용품 커머스 이지앤모어(월경상점)가 제3회 월경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제3회 월경박람회는 ‘Run up, Go up, Next up’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달리고 뛰어오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 △월경에 대한 선입견 △월경 용품 간 경계를 넘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월경박람회는 이전 행사와 달리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돼 언제 어디에서나 월경에 관심이 있는 이들의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비대면 '버추얼 마라톤'을 통한 월경 용품 기부와 월경 용품 경험 확대를 위한 이벤트가 중심이 된다.
 
참가자들은 완주 기념 메달이 포함된 기본 패키지와 탐폰 패키지, 월경컵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패키지 판매를 통한 순수익금은 한부모 가정 내 월경 용품 구매의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5월 28일 오후 2시부터 밤 9시까지 논스톱으로 진행되는 '월경 용품 라이브쇼'에서는 46종의 제품을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월경컵 수다회와 증정 이벤트 등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월경 용품 라이브쇼는 모바일 라이브 쇼핑 앱 ‘그립’을 통해 진행된다
 
안지혜 이지앤모어 대표는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월경박람회인 만큼 성별과 지역의 경계 없이 모두가 월경과 월경하는 나에 대해 주체적으로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버추얼 월경런. 사진/이지앤모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